비밀번호

강다니엘,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구름많음속초20.0구름많음북춘천25.0구름많음철원22.4구름조금동두천23.1맑음파주24.3구름많음대관령19.4구름많음춘천23.8맑음백령도20.9흐림북강릉20.2구름많음강릉21.9구름많음동해28.1맑음서울24.3맑음인천22.3맑음원주25.2구름많음울릉도21.0맑음수원22.1구름조금영월24.7맑음충주25.7맑음서산23.7구름조금울진28.3맑음청주26.7구름조금대전26.5맑음추풍령25.3맑음안동26.8맑음상주27.1맑음포항28.9맑음군산22.4맑음대구28.5맑음전주25.2맑음울산28.6맑음창원27.5맑음광주27.1맑음부산24.6맑음통영23.7맑음목포24.8맑음여수27.8맑음흑산도23.2맑음완도27.3맑음고창24.6맑음순천25.5맑음홍성24.9맑음서청주25.6맑음제주24.4맑음고산21.9맑음성산26.6맑음서귀포25.1맑음진주28.6맑음강화22.9맑음양평25.1맑음이천25.7구름많음인제19.1구름많음홍천24.8구름많음태백21.3구름조금정선군24.6맑음제천24.1구름조금보은24.4맑음천안24.8맑음보령24.6맑음부여26.6맑음금산26.0구름조금세종25.8맑음부안24.1맑음임실25.2맑음정읍25.7맑음남원26.7맑음장수23.4맑음고창군25.4맑음영광군24.5맑음김해시27.1맑음순창군26.0맑음북창원26.6맑음양산시27.4맑음보성군27.8맑음강진군27.6맑음장흥26.6맑음해남26.4맑음고흥27.5맑음의령군27.4맑음함양군26.3맑음광양시28.5맑음진도군24.4구름조금봉화23.7맑음영주25.1맑음문경25.5구름조금청송군26.0맑음영덕27.4맑음의성28.0맑음구미28.5맑음영천28.5맑음경주시29.3맑음거창26.6맑음합천28.8맑음밀양30.1맑음산청26.8맑음거제22.8맑음남해27.6맑음북부산27.7
  • 2025.06.04(수)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강다니엘,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

강다니엘이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왕좌를 차지했다.

 

20210420210746-21235.png


강다니엘의 신곡 ‘Antidote(안티도트)’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16주차 집계 기간 (4월 11일 ~ 4월 17일) 동안 2,977만 뷰를 기록하며, 컴백과 동시에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Antidote’ 뮤직비디오는 발매 11시간 여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종전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웠다.

지난 2월 ‘PARANOIA’로 49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달성한 기록을 이번 ‘Antidote’로 약 38시간 단축시킨 것이다.

현재 강다니엘을 포함하여 53팀의 케이팝 아티스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케이팝 팬덤 앱 블립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Antidot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공개 당일 자정 0시부터 1시간 동안 약 184만 3천 뷰가 증가했다. 이는 평균적으로 1분에 30,723명이 시청한 수치로, 이 역시 자체 최고 기록이다.

이에 대해 케이팝 레이더 측은 “강다니엘은 ‘PARANOIA’ 발매 이후 또 한 번 성장했다”며 “2개월 사이에 조회수 증가 속도는 약 4.5배 빨라졌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의 계속된 성장세를 증명하듯, 인스타그램 팔로워 역시 가파른 증가량을 보이고 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PARANOIA’ 발매 당시 411만 명이던 팔로워는 2개월 사이 428만 명으로 총 17만 명 껑충 뛰었다”며 “아직 인기의 정점이 아닌 계속해서 성장 중인 아티스트”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샤이니의 신곡 ‘Atlantis(아틀란티스)’ 뮤직비디오가 1,517만 뷰를 기록하며 3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2,093만 뷰)를 비롯해 로제의 ‘Gone(곤)’(1,250만 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764만 뷰),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711만 뷰), 로제의 ‘On The Ground(온 더 그라운드)’(696만 뷰), 방탄소년단의 ‘MIC Drop (Steve Aoki Remix)(Feat. Desiigner)’(672만 뷰),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659만 뷰),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656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589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