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맑음속초25.7맑음북춘천25.0맑음철원24.8맑음동두천25.6맑음파주24.2맑음대관령20.4맑음춘천24.3맑음백령도24.5구름조금북강릉25.3맑음강릉26.1맑음동해26.2맑음서울27.1맑음인천27.4맑음원주25.0맑음울릉도24.6맑음수원26.6맑음영월26.4맑음충주25.2맑음서산26.4맑음울진26.4맑음청주26.2맑음대전27.3맑음추풍령24.0맑음안동26.2맑음상주25.0구름많음포항25.1구름조금군산26.8맑음대구25.9맑음전주28.3구름많음울산24.7맑음창원27.0맑음광주26.9맑음부산26.6구름많음통영25.5구름조금목포27.7맑음여수25.8구름많음흑산도25.8구름조금완도28.7구름조금고창28.6구름조금순천25.7맑음홍성26.2맑음서청주25.0흐림제주25.5구름많음고산25.8구름많음성산25.7흐림서귀포25.6구름조금진주26.7맑음강화24.7맑음양평25.5맑음이천25.2맑음인제23.9맑음홍천22.8구름많음태백20.4맑음정선군24.5맑음제천24.3맑음보은25.0맑음천안25.3맑음보령28.6맑음부여26.7맑음금산26.1맑음세종26.9구름조금부안27.7구름조금임실26.4구름조금정읍28.5구름조금남원26.6구름조금장수25.1구름조금고창군26.7구름많음영광군26.3구름조금김해시26.3구름조금순창군27.9구름조금북창원27.0구름조금양산시27.0구름조금보성군28.1구름조금강진군27.7구름조금장흥28.6구름조금해남28.0구름조금고흥28.6구름조금의령군25.3맑음함양군26.4구름조금광양시27.4구름조금진도군28.2맑음봉화24.9맑음영주24.4맑음문경24.7맑음청송군26.4맑음영덕25.1맑음의성26.3구름조금구미26.4구름조금영천25.8구름조금경주시25.6맑음거창25.7구름조금합천26.5구름조금밀양27.8구름조금산청26.0구름조금거제26.8구름조금남해25.9구름조금북부산26.4
  • 2025.07.11(금)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이 2주 연속으로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의 명예를 차지했다.

 

20210601115824-53436.png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발표! 방탄소년단 뒤이어 에버글로우 TOP10 새롭게 진입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2주차 집계 기간 (5월 23일 ~ 5월 29일)동안 약 1억 2,600만 뷰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발매 100시간이 채 되기도 전인 97시간 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전세계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종전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이 기록을 약 10시간 가까이 단축시켰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현재 ‘Butter’가 달성하고 있는 모든 기록들은 전세계 최단 기록이며, 6월 2일 중 최단 3억뷰 기록 역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실제 케이팝 팬덤 앱, 방탄소년단 블립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1분에 6,246명씩 시청 중인 것으로 집계되어, 최단 3억뷰 기록 갱신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팝 레이더의 방탄소년단 유튜브 조회수 분석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에게는 지난 7일 간 약 4억6천8백만 뷰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일본이 1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최고 인기 국가로 나타났고, 그 뒤를 인도 10%, 인도네시아 7.8%, 대한민국 6.7%, 미국 6.4%로 뒤를 이었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은 타 아티스트들과 달리 특정 국가에 치중된 것이 아닌 전세계 국가에서 고른 비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Butter’(Hotter Remix) 버전 뮤직비디오도 2,478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해 방탄소년단의 위력을 실캄케 했다.

이 가운데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에버글로우의 ‘FIRST(퍼스트)’는 3,265만 뷰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어 2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이 외에도 에스파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1,890만 뷰)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다이너마이트)’(1,452만 뷰), NCT드림의 ‘맛(Hot Sauce)’(785만 뷰),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779만 뷰), 방탄소년단의 ‘MIC Drop (Steve Aoki Remix)(Feat.Desiigner)’(755만 뷰),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732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608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1

    • 반류랑
    • 2021-06-10 11:48:42

    국내 차트 1위중

    댓글 (0)
1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