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방탄소년단 3주만에 1위 등극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구름많음속초20.0구름많음북춘천25.0구름많음철원22.4구름조금동두천23.1맑음파주24.3구름많음대관령19.4구름많음춘천23.8맑음백령도20.9흐림북강릉20.2구름많음강릉21.9구름많음동해28.1맑음서울24.3맑음인천22.3맑음원주25.2구름많음울릉도21.0맑음수원22.1구름조금영월24.7맑음충주25.7맑음서산23.7구름조금울진28.3맑음청주26.7구름조금대전26.5맑음추풍령25.3맑음안동26.8맑음상주27.1맑음포항28.9맑음군산22.4맑음대구28.5맑음전주25.2맑음울산28.6맑음창원27.5맑음광주27.1맑음부산24.6맑음통영23.7맑음목포24.8맑음여수27.8맑음흑산도23.2맑음완도27.3맑음고창24.6맑음순천25.5맑음홍성24.9맑음서청주25.6맑음제주24.4맑음고산21.9맑음성산26.6맑음서귀포25.1맑음진주28.6맑음강화22.9맑음양평25.1맑음이천25.7구름많음인제19.1구름많음홍천24.8구름많음태백21.3구름조금정선군24.6맑음제천24.1구름조금보은24.4맑음천안24.8맑음보령24.6맑음부여26.6맑음금산26.0구름조금세종25.8맑음부안24.1맑음임실25.2맑음정읍25.7맑음남원26.7맑음장수23.4맑음고창군25.4맑음영광군24.5맑음김해시27.1맑음순창군26.0맑음북창원26.6맑음양산시27.4맑음보성군27.8맑음강진군27.6맑음장흥26.6맑음해남26.4맑음고흥27.5맑음의령군27.4맑음함양군26.3맑음광양시28.5맑음진도군24.4구름조금봉화23.7맑음영주25.1맑음문경25.5구름조금청송군26.0맑음영덕27.4맑음의성28.0맑음구미28.5맑음영천28.5맑음경주시29.3맑음거창26.6맑음합천28.8맑음밀양30.1맑음산청26.8맑음거제22.8맑음남해27.6맑음북부산27.7
  • 2025.06.04(수)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방탄소년단 3주만에 1위 등극

방탄소년단이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왕좌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20210330154230-66766.png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13주차 집계 기간 (3월 21일 ~ 3월 27일) 동안 1,829만 뷰를 기록하며, 약 3주만에 다시 1위의 자리를 되찾았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7개월 차에도 일 평균 261만 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금의 추이라면 14일 내로 10억 뷰를 달성하며 케이팝 그룹 최단 기록을 경신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팝 레이더의 유튜브 조회수 분석에 따르면 지난 한달 동안 방탄소년단에게는 약 10억3백만 건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일본이 13.2%로 높은 비중을 보였고, 인도네시아가 8.4%, 인도가 7.7%, 멕시코와 미국이 각각 7.2%, 6.7%의 높은 비율을 보였다. 동남아시아를 넘어 아메리카 대륙 모두에서 인기 있는 방탄소년단의 위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아이유의 ‘라일락(LILAC)’ 뮤직비디오가 1,034만 뷰를 기록하며 5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을 점령한 대세 아이돌들의 활약 역시 눈에 띄었다. 펜타곤의 ‘DO or NOT’(두 올 낫)은 1,617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했다.

퍼플키스의 ‘Ponzona’(폰조나)는 1,043만 뷰를 기록하며 10계단 상승해 4위에, 이어 미래소년의 ‘KILLA(킬라)’ 역시 998만 뷰를 기록하며 무려 18계단이나 껑충 뛰어올라 6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외에도 로제의 ‘On The Ground(온 더 그라운드)’(1,829만 뷰)를 비롯해 위클리의 ‘After School(애프터 스쿨)’(962만 뷰), 제시의 ‘어떤X (What Type of X)’(770만 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757만 뷰),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699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오픈한 팬덤 데이터 전문 서비스다.

현재 한국 아티스트 570개 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워, 팬카페 회원수 등의 변화량을 그래프와 차트 형태로 웹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2020 #KpopTwitter 월드 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blip)’을 출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